HERITAGE MINISTRY

- NEWS


NEWS | DOWNLOAD

 

 

IMG_0857.JPG

 

 

 

 

 

 

이 앨범은  "어디에나 크리스마스 Christmas Everywhere "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제작 의도에 따라

평소 음반 제작과 사용과는 다르게, 특별히 오픈 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몇가지 저희 나름의 원칙을 세워 누구에게나 마음껏 누릴수 있는 음악이 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캐롤이 더 많이, 더 자주 들려올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크리스마스에만 누릴수 있는 특별한 "허용"이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에는 누구에게나 벽이 허물어질 기회가 있습니다.

- 하지만, 크리스마스도 어느새 누리는 자와 그렇지 못한자로 나뉘어 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 예수님도 크리스마스에 구유에서 태어나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모두를 위한 사랑을 나누셨고, 우리는 그것을 누리고 있습니다.

- 그렇다면, 이 소식을 마음껏 나눌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이를 위한 한 교회의 아름다운 헌신과 지원이 있었습니다. 

 

 

2. 헤리티지 크리스마스 미니 앨범의 전곡을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오픈" 합니다. 

 - 정식 발매 음원을 다운받고 들으실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합니다. 

 - 다운로드 받으신 음원은 상가, 교회, 개인, 단체에서 용도와 상관없이 음원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총 7곡의 음원 (2곡의 instrument track 포함) 이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습니다. 

 

 

 

 

 (음원 다운로드 링크클릭)

 

http://heritageministry.org/_bbs/download/1772

 

 

 

 

 

 

 

2.  Youtube 헤리티지 미니스트리 채널에서도 "광.고.없.이" 마음껏 캐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국내외에서 제공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유료로 가입하신 분들이 아닌 경우,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미니앨범 전곡을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헤리티지 미니스트리 채널은 수익창출 기능을 활성화 하지 않아, 불필요한 광고가 붙지 않습니다.    

 

3. 음원을 사용해 '편곡' 또는 '리메이크'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 한해  제작사인 헤리티지 프로덕션과 협의를 통해 진행할수 있도록 합니다.  
 

 

4. 정성껏 만든 음악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함께 담겨 마음껏 흘러가길 소망합니다. 

 

 

===============================================================================================================================

 

 

앨범소개
크리스마스와 캐롤은 아름다운 한 쌍입니다.
거리에서 캐롤이 들려오면 우리는 그제서야 크리스마스를 실감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사랑하고 싶어 지고, 함께하고 싶어 지는 계절에 크리스마스는 온 땅에 기쁨과 평화로 오신 예수님 때문입니다. 캐롤이 그분의 기쁨을 조금이라도 나누고 누리게 할 수 있다면, 그리고 기왕이면 값없이 누리게 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 앨범을 준비했습니다.

어느새 부턴가 크리스마스 캐롤(성탄 찬양)이 거리에서 잘 들려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사정이 있겠지만, 헤리티지는 좀더 많은 곳에, 더 많은 사람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나누고 싶어 앨범을 '공유'합니다.

이 캐롤 음반이, 아름다운 하나님의 사랑을 값없이 나눠 주신 것처럼 작지만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담아 음악으로 온 세상에 울려 퍼지길 바래 봅니다.

TRACK LIST
1 참 반가운 성도여
2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Acapella feat. Hiss)
3 고요한 밤 거룩한 밤
4 Oh Holy Night
5 기쁘다 구주 오셨네
6 참 반가운 성도여 (Inst.)
7 고요한 밤 거룩한 밤 (Inst.)

CREDIT
Produced by 강상태 for Heritage Production
Production Director by 김효식 for Heritage Production
Vocal Arrangement by Heritage (이철규 이신희 박희영 김효식)

Track 1. 참 반가운 성도여
Arrange 이화 하형주 강상태
Drums 하형주 Bass 강상태 guitar 이병호 piano & E.P 이명호 organ 이화

Track 2.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Acapella feat. Hiss)
Vocal Arrange 김효식
Beatbox by Hiss

Track 3. 고요한 밤 거룩한 밤
Arrange 이병호 최수지
guitar 이병호 drum programing 이병호 bass 강상태

Track 4. Oh Holy Night
Arrange 이화
Piano 이화 Bass 강상태 Strings 한아영 String arr. 한아영

Track 5. 기쁘다 구주 오셨네
Arrange 이명호
Drum programing 하형주 Bass 강상태 Piano 이명호

Recording studio VIBE studio
Vocal Recording engineer G.son @Naa.z.arene Studio
Local Assistant manage 김정현
Recording engineer 곽정신
Protools editing 이철규
Mixed by 강재구 @150studio
Mastered by Sunny Nam @Jacobswell Studio
Design by Studio14
Distributed by infiniss
제작지원 서울광염교회